2019년 제1차 김포시 정보화위원회 개최

2019. 3. 4. 17:09카테고리 없음

- 김포시 정보화 발전방향 및 공공서비스 창출 방안 논의 -

 

▲사진=김포시 정보화위원회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달 27, 스마토피아센터 회의실에서 장영근 부시장을 비롯한 정보화위원 10여명과 정보통신과 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2019년 제1차 정보화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제9기 정보화위원회가 새로 구성된 후 개최된 첫 회의로 정보화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김포시 정보화 일반현황 및 2019년 정보화 사업에 대한 추진계획 보고를 통해 자문을 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위원들은 정보화 서비스 창출을 위한 공공과 민간 협업의 중요성, 시민의 요구를 만족하는 서비스 연계 방안, 방범 폐쇄회로 텔레비전(CCTV) 선별 관제, 사이버 보안, 정보화 역기능 등을 논의하며 다른 지자체의 시범사례를 통한 향후 정보화 방향을 제시했다.

 

장영근 부시장은 9기 정보화위원회가 각 분야의 다양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로 구성돼 김포시 정보화 분야의 핵심적인 위원회인 만큼 새로운 정보통신기술을 접목한 공공사업을 발굴·구현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위원들의 지속적인 자문과 도움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 프로필사진
    2019.04.14 12:54

    비밀댓글입니다

    • 프로필사진
      사용자 williamhong2019.04.24 07:28 신고

      엄명섭님 댓글 고맙고 감사합니다.
      모쪼록 귀국하시는 날까지 해외에서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이 형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귀국하시면 한번 뵈옵고 저희 언론과 연계된 여러 기관의 고자문위원으로 활약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거듭 감사드리며 행복하십시요
      김포시 소비자저널
      대표 홍완호가 드립니다

    • 프로필사진
      사용자 williamhong2019.08.06 23:52 신고

      엄명섭님 멀리 이국에서 노고가 많으십니다.
      요즘 한국은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습니다.

      엘살바도르에는 한국인이 얼마나 계시는지요?
      저희 소비자저널은 국내 249개의 지자체마다 지역 소비자저널의 대표/발행인이 세워지고 향후 국가별 소비자저널의 대표/발행인을 세우고져 합니다.
      현재 미국 워싱톤주 소비자저널의 대표/발행인에 죤정님을 모시고 미주 총괄 위원장으로 추대를 했습니다.

      엘살바도르에도 향후 대표/발행인을 뽑아야 합니다. 엄명섭님이 소비자저널 대표/발행인으로 추천 할만한 분이 있으면 추천하여 주시면 제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